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내 말씀
    카테고리 없음 2020. 6. 26. 14:31

    <안내 말씀>

    투명치과 고객님들께 그동안의 경과안내 말씀드립니다.

    2018년 5월 투명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근무하는 의사에 대한 대한치과교정학회의 자격정지및 취소 공문으로 인하여 교정과의사의 단체 퇴직으로 투명치과사태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병원을 운영해오다가 2019년 7월부터는 청담동으로 이전하여 진료를 재개했으나 인터넷 악성댓글로 인한 경영악화와 코로나의 확산으로 2020년 3월부터는 휴진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의 재개원이 늦어지고 있던 중,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선배의 배려로 사후관리 병원개원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환자분이 2020년 5월 해당선배병원에 가셔서 녹취를 하여 투명치과단톡방에 올리는 바람에 이를 알게된 선배병원에서 우리도 고소당할수 있다고 하며 거부했습니다. 회생법원에서 회생이 되면 압류없이 사후관리병원을 운영할 수 있었는데 회생법원에 신청했던 회생신청도 환자11명이 회생법원에 공동탄원서를 제출하는 등의 이유로 2020년 7월 회생이 폐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법과 제도를 활용하여 사후관리병원을 계속 하려고 합니다.

    진료를 희망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아래의 양식으로 작성해주셔서 이메일(jehun77777@gmail.com)로 보내주시면 사후관리병원을 재개원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식내용

    성함: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만):

    핸드폰번호:

    교정종류:

    치료시작일자:

    원하시는 내용:

    개인정보 동의:

     

    <진료기록부 발급>

    진료기록부 발급을 원하시는 환자분들은 강남구 보건소 의약과로 방문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관련기사> 코로나 바이러스 '치과도 위험하다' 

    www.seminarbiz.kr/news/articleView.html?idxno=12287

     

    코로나 바이러스 ‘치과도 위험하다' - 세미나비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방울이나 접촉뿐만 아니라 공기 중의 미세한 입자인 에어로졸 형태로도 전파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환자의 침방울이 잘게 쪼개져 미세한 입자상태로 공기 중에

    www.seminarbiz.kr

    댓글 0

Designed by Tistory.